qkdtn카메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어여두루와 조회 2회 작성일 2020-09-26 11:19:20 댓글 0

본문

미치지 않고서야 살 수 없는 방수 카메라의 끝판왕 라이카 x-u review

#방수카메라 #라이카 #x-u

판매되었습니다..^^끝
YumyTV 여미티비 : 여름 되니까 이 카메라가 생각났는데, 임성재 님이 이미 리뷰하셨군요^^
매력적인 카메라네요!
손영대 : 렌즈는 레드엘마 색감이 많이 묻어나는군요.
Mingo S : 저 이거 있는데요 ㅡㅡ;;
Moriah 모리아 : 앗 출장으로 늦게 봤는데 다른분에게 ㅠㅠ
myounghoe kim : 영상진짜 좋습니다.
99ummi : 하우징 능력 좋네요~
긴머리 : 색감이 정말 좋네요 ㅎㅎ
BRISNAP TV 사진맛집 : 라이카 사고싶다...ㅠㅠ
실용주의자 : 비싸긴 하지만 1.5 크롭센서와 조리개 1.7 이 들어간 독보적인 카메라죠 ㅎㅎ 지금보니 디자인도 이쁘네요
산내들 : .

방수카메라의 끝 올림푸스 TG-6 신제품 리뷰 with 체리파파

#방수카메라 #올림푸스 #tg6
https://coupa.ng/biy7CY
이 링크를 통해 구매를 하시면 저에게 작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잘 모르시는분들도 있으실텐데..
임성재는 올림푸스 한국의 공식 대리점 중 하나의 국내 판매점 중 한 곳입니다.

여름 성수기 휴가시즌 이 카메라 하나쯤 있어야
바닷가에 놀러갈 수 있지않겠습니까?
방수카메라의 끝! TG-6 카메라 리뷰 입니다.

영상촬영에 출연해주신 체리파파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Jung Won Yoon : 올림푸스는 임성재tv에 밥이라도 사줘야 하는거 아닌가..ㅎㅎ
사이소 : 1200만 화소가 조금 아쉽다는..
실용주의자 : 방수 카메라는 또 이 나름대로의 세계가 있군요 ㅋㅋ 참신하게 잘 봤습니다
Acoustic Prototype : 라이카 d lux 7 리뷰 가능하실까요 ?
q2 에서 디지털 크롭 가능하긴 하던데
화각 특유의 느낌 없이 그냥 크롭 하는것이더라구요 d lux 7은 어떤지 궁금 합니다
Rommel Desert_Fox : 체리파파님은 거의 말씀을 안하시네요. 체리파파님이 올림푸스 유저시니 말씀하실 시간을 좀 주시는게.....^^
BRISNAP TV 사진맛집 : 올림푸스 카메라도 써보고싶은 카메라중 하나...
산내들 : 기스 ㅎ
[포토트리TV] 사진읽어주는남자 : 프로필 아이콘도 멋지게 바꼇네요 ! 만명 가즈아 !
TAESIK CHA : 오늘도 배우고가네요^^삼각대와 방수이야기 그런뜻인지 몰랐습니다~^^
박천수 : 빨리 2천명 되고 3천 4천갔으면 좋겠습니다^.^

튼튼한 수중 방수카메라가 필요하세요? 리코 WG-6 리뷰

"스쿠버 다이빙 할 때 쓸만한 카메라 없나?"
방수 등급 IPX8, 방진 IP6 등급의
튼튼한 수중카메라 리코 WG-6의 리뷰입니다.
제가 대한민국 최초로 리뷰를 하게 되었네요. (오예!)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온이단이TV onidaniTV : 핸드폰으로 영상을 바로 옮길수 있나요...?ㅠㅠ
담이이야기 : 배터리 성능은 어떤가요
포토그래퍼 넬 : 초반에 훼이크인가욬ㅋㅋㅋ?
Matt S : 보다보니 사고싶어져요!!!

... 

#qkdtn카메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7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new-sta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