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회복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갤럭시s 조회 2회 작성일 2020-09-26 07:05:19 댓글 0

본문

배터리 방전으로 충전(점프)할 때 'IBS' 주의하십시오

안녕하세요? 지산 전장영입니다.
27년간 전문정비사 직업을 갖고 열심히 노력하고 실력을 키우며 살아왔습니다.
올바른 자동차 정비 관련 콘텐츠로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꿈을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영상이 유익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산카센터 채널링크 : http://bitly.kr/jZJkZo
지산카센터 이메일 : jkibbong97@gmail.com
지산카센터 후원 계좌 : 1002-860-514051 우리은행 (전*영)
시청자분들의 진심 어린 후원은 지산카센터 채널이 성장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일반 오너분들이 일상생활에서 흔히 겪게 되는 자동차 배터리 점프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자동차배터리점프#자동차배터리방전#배터리점프#배터리방전#IBS센서#AGM배터리#배터리충전#배터리교체#자동차배터리방전시시동걸기#자동차정비#배터리관리#자동차점검
j 고 m 독 s 한J 고 M 독 S 한 사람 : 여기 일부 여러분들 차대차끼리 점프해주는게 무슨 문제가 있는냐 하시는분들
점프 한번 할때마다 본인차의 배터리 수명이 3~6개월씩 줄어든다고 해도 대충 점프해 주실수 있나요
어던 배터리던 내 배터리의 쎌이 표시 안나게 망가지면서 내차의 충전,방전 효율이 떨어지면서 내 배터리의
수명도 단축되면서 내차의 연비도 떨어지고, 내차의 전기 장치의 성능도 떨어지는데요
점프 한번 해주는데 뭐가 문제냐고 서운해 하시는분들 => 그러면 그냥 배터리를 교환하세요 => 점프 요청하지 마시구요
박태석 : 비상시 공업사나 카센타에서 보험사와 협약에 의해서 출동하죠..이런 내용은 어찌보면 그분들에게 교육이 필요하겠네요 ...
출동한분들 그런거 안따집니다 ..그냥 + -
접지하고 시동걸라하지요
JunYeong KIM :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KUN PARK : 시동을 4~5번 껐다 켰다 반복하라고 하셨는데
시동이 아니라 키온 아닌가요?
키온을 4~5번한후 시동을 거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시동을 4~5번 을 껐다 켰다 해야하는건가요?
ᄋᄉᄌ : 안녕하세요.
좋은방송 감사합니다.
다름이아니라 밧데리 끼리 연결할때 IBS 마이너스 선과 플러스 선을 떼어놓고 충전(연결) 하면 되나요?
손대원 : 시중 점프선은 잘라서 단면을 보면 알 수 있죠...얼마나 쓰레기인지..
HKCHOE : 그냥 차 대 차로 똑같이 연결하고 시동 끈다음 조금 있다가 방전된 차에서 시동 걸면 되는거 아닌가요? 꼭 굳이 충전용 배터리가 있어야 되나요?
농부유 : 여러가지 고급정보 잘 봅니다
감사합니당
오재헌 : 중요한 정보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 들었어요.
오희영 : 유익한정보감사합니다

배터리데이 끝나고 첫 거래일... 심란하신 분들에게

#미국주식 #주식멘탈 #투자멘탈
배터리데이... 실망하신 분들도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좋은 소식이 너무 많았던 날이었다고 생각해요. 단기적으로 변동성 크겠지만, '주주'라면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제 영상이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길...

주식은 멘탈이 전부입니다.

개인적인 질문은 아래 이 메일로 연락주세요.
despairyoung@gmail.com
놀면뭐해tg : 주가하락시
테슬라 저점매수 기회로~

ho moon : 제목 어그로 끄는거 보니 여기도 찌라시
Julia Kim : 영상 감사합니다! 존버..^^
350에 추가매수 할려고 했더니
쭉쭉 오르네요.. 다음기회에..
SY Lee : 오늘 매수하면 멘탈 갑이다..진짜. 이정도 빠지는 장에.. 테슬라가 문제가 아니라..미국장이 문제임..은행주 부도나기직전이란 소문이..
So so마마 : 나스닥 10000깨지면 사야겟다
nokhee kim : 떨어지면 무서워서 팔고 오르는듯 하여 다시 사고 다시 떨어지는거 버티다 못견뎌 팔고 다시 오르는듯 사고 몇번을 했는지 얼마 남지도 않고 맨탈 붕괴로 한숨만 나오는데 들여다 보지 않고 나두겠습니다덕분에 잠 좀 자야겠네요 번창하세요~~
Likeapoem : 진짜 멋진 말씀 감사합니다. 바이앤 홀드 하고 있고 나는 절대 고점이라고 팔지 않는 다고 생각 하고 있어도 그 욕구를 참기가 쉽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테슬라 장기 투자 한다고 얘기 했다가 팔아놓고 테슬라 탈출했다고 표현하는 사람도 많은 것 같습니다. ㅎㅎㅎ 바겐 세일에 감사할 뿐이고 ~ 멘탈님의 좋은 말씀에 감사할뿐입니다.
정연일 : 테슬라의 비젼은 충분히 인정하는데
일론의 말해왔던 과장법에 큰실망

mn : 섬세하고 원대한 테슬라 미래를 들었는데 주가는 정말 가혹하네요. 그래도 장후 내리다가 오르는 중이요. 한달 뒤엔 다시 500 가자 소리 나올듯요.
yun pilot : 이야...이거보니까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정말 멘탈이전부넹

배터리 가격 하락 신공들, 테슬라 Battery Day

배터리 가격 하락 신공들, 테슬라 Battery Day
- Tapless, 탭리스
- 1년 20GWh, 이후 200GWh
- 배터리팩 가격 : $50
Wknight Jo : 그런데 제조 기술은 있고?
말만 그렇게 하겠다는 누구나한다니까 지금도 다 받어쓰는주제에
지금부터 만들겠다? LG랑 다른 밧데리 회사의 시가 투자는 호구짓이었다는거여?
거북꼬리범고래 : 탭리스가.. 므ㅏ지? 그랬는데.. 영상보고 이해가 되네요.. 너무 유익한 영상들 감사합니다.
바른생활fdjdhfd k : 배터리 56% 가격인하 가능하면 배터리 팔아서 돈 많이 벌겠네. 배터리 가격 협박임
김동희 :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공학이 이런것이군요..
떳다웅 : 머스크가 혀가 길어졌네요~
완제품 뽑아놓고 얘기허자
JS Rhee : 테슬라는 보면, 밧테리 단가만 떨어뜨리는 것이 아니라...자동차에 들어가는 각부분을 하나하나 개선해서 가격을 떨어뜨리더군요.
부품이 두개 였던 것을 하나의 어셈블리로 만들어서 떨어뜨리고, 사람이 하던 것을 줄여서 원가를 떨어뜨리고 하더군요.
밧테리가격을 반가격으로 떨어뜨리는 것은 10년은 걸릴 것 같지만, 자동차에 들어가는 여러 부분의 가격을 떨어뜨리면서, 내연차 가격에 도달하는 것은 23~24년정도에는 도달할것이라 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9TR2PdiB0pU&lc=z22fi5p4eyved1atnacdp4302sfvtogrkteriy50orlw03c010c

위의 영상은 전자부품인 개별 ecu의 수를 중앙통제식 ecu를 통해 극단적으로 줄이고 원가절감을 하는 것에 대한 영상입니다.
Extra human : 전형적인 머스크 타임이죠.. 1년에 20기가씩 증설 할 수 있으면 5년이면 100기가네ㅋㅋ 다이슨이나 폭스바겐도 배터리 포기했는데 과연 머스크는 어떨지?
CoCo : 일론머스크는 거짓말 안하죠... 다만 일론머스크 타임은 인정해야 합니다. ㅋ
김영현 : 4:50 "테슬라가 현재 전기차를 내연차로 완전히 바꿀려는 계획을 가지고있습니다"
앞뒤가 바뀐건 아닌지...확인 부탁드립니다
좋은 영상 항상 감사합니다 ^^
Ji Sung Park : 1. 배터리 제조사 주식 보유자입니다. 이 동영상을 구독한 게 제가 2020년에 내린 결정중 최고의 선택이라 자부합니다. 엔지니어TV님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2. 지금까지의 테슬라/ 엘론 머스크의 발자취를 보면 머스크 씨는 꽤나 똑똑하다는 느낌이긴 한데, 제조업의 특성을 잘 이해하는 것 같지는 않아 보입니다. 아마도 미국의 현재 기업풍토 자체가 제조업에 유리하지는 않아서 그런 것이 아닌가 하고 제 스스로 억측을 해봅니다.
3. 제조업은 기본적으로 닦고 조이고 기름치자 같은 꾸준함과 땀, 인내심이 요구됩니다. 테슬라 보면 아이디어 하나만 믿고 당장 결과를 내서 남들에게 뽐내고 싶어 하는 날뛰는 10대 소년 같습니다. IT 업체에선 그런 게 먹혔죠. 하지만, 아무리 전기자동차가 전자제품 처럼 변한다 해도 제조업에선 그런 태도는 그닥 신뢰를 주지 못합니다. 그런 회사에는 저 같으면 투자 안합니다.

... 

#배터리회복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6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new-sta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