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항여객터미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횽뉨이쏜다 조회 0회 작성일 2021-01-25 11:03:07 댓글 0

본문

[제주도 배편] 내차로 제주도가기, 장흥노력항여객터미널에서 장흥노력항-성산항 이동하다.

[제주도 배편] 내차로 제주도가기, 장흥노력항여객터미널에서 장흥노력항-성산항 이동하다. http://e6e3.com/220759907515

장흥 오렌지호 재취항 ′무산′

장흥과 제주를 잇는\r
여객선 운항을 재개하겠다는 계획이 \r
결국 무산됐습니다.\r
장흥군은 앞서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지만\r
망신만 샀다는 지적이 일고 있습니다.

[IBN일등방송 ] 장흥 노력항 올 7월 재 운항 어려워

http://www.ibnews.or.kr/sub_read.html?uid=61827
【iBN일등방송=서호민 기자】운항 중단 5년 만에 올7월 재 운항한다던 장흥 노력항이 사실상 또 재운항이 어렵게 됐다.


노력항 재 운항이 코로나 19로 여파로 침체된 지역 경제의 돌파구가 될 것으로 큰 기대 했던 군민들은 재 운항이 힘들다는 소식에 탄식한다.

장흥군 회진 노력 항은 지난 5년 전만 해도, 배를 타고 제주도를 가려는 사람들로 북적였다.


하지만 2015년 6월 30일 노력항은 경영난을 이유로 잠정 운항 중단됐다.


노력항 여객선 터미널은 현재 사람들의 발길은 끊기고 이제는 낚시객 외에는 찾는 사람이 없다.

장흥군이 노력항 여객선 운항을 위해 연륙교와 도로, 항만, 그리고 여객선 터미널 건설에 투입한 총사업비는 500억이다.


2010년 7월 개항된 노력항은 전국에서 제주도를 오가는데 2시간대로 짧고 인기가 많아 장흥 토요시장과 우드랜드를 찾는 관광객이 몰려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견인차 역할을 해왔다.


당초 장흥군은 언론 보도를 통해 7월에 노력항 여객선이 재운항 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지난 추경 때 장흥군의회는 노력항 예산 전액을 삭감했다.


하지만, 군관계자는 공무원이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달라며 장흥군의회와 대립 각을 세웠다.

... 

#장흥항여객터미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9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new-sta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